세계일보

검색

잠자기 전 섭취하면 살이 빠진다?

입력 : 2009-02-18 19:02:57 수정 : 2009-02-18 19:02:57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인체시험으로 입증된 체중감량 효과, 다이어트 강화 프로그램

하루종일 사무실에 앉아 바쁘게 일하느라 운동할 틈도 없는 직장여성들 부터, 아이들 키우고 힘든 집안 살림하느라 몸매관리에 신경 쓰지 못했던 주부들까지, 다가오는 올 여름을  대비 마지막 다이어트 기회를 보령제약 한방수면 다이어트가 아주 쉽고 편하게 제공하고 있다.

◆ 보령제약 한방수면다이어트의 원리는? = 억지로 굶는 것도 아니고, 힘들게 운동을 하는 것도 아닌 저칼로리 다이어트식품이 출시됐다. 잠자기 전에 간편하게 1포를 섭취하면 되는 ‘다이어트 일반 프로그램’ 그리고 잠자기 전과 다음날 아침에 각 1포씩을 섭취하는 ‘다이어트 강화프로그램’이 있다.

◆ 50년 전통의 보령제약이 만들었습니다 = 체중조절에 있어서 식습관조절이 안되면 과도한 칼로리 공급으로 인해 아랫배, 허벅지, 팔뚝, 엉덩이 부위 등에 지방이 과잉 축적되기 쉽고 비만으로 이어지기 쉽다.

50년 전통으로 더 믿음이 가는 보령제약의 수면다이어트는 식습관 조절을 돕기 때문에 일시적인 다이어트가 아닌, 근본적인 다이어트를 도와주는 체중조절용 식품으로, 다이어트에서 가장 힘든 저녁시간과 잠자기 전에 섭취하면 체중감량에 도움을 준다. 이 제품은 특히 풍부한 영양성분(비타민, 미네랄, 엽산, 칼슘, 아연, 철)을 첨가하여 다이어트 시 부족해지기 쉬운 영양성분을 보충했으며,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식이섬유인 차전자피, 가르니시아캄보지아, 홍고추 발효추출물 분말 등이 들어있기 때문에 포만감을 주고 식욕조절에도 도움을 준다.

◆ 인체시험으로 입증된 체중 감량 효과 = 본 제품에 들어있는 고추발효추출물은 비만여대생을 대상으로 실시한 고추발효추출물과 체중감량효과에 대한 인체시험에서, 고추발효추출물의 섭취가 체중을 감소시킨 것으로 밝혀졌다. 보령 수면다이어트의 건강한 살빼기는 이렇게 인체시험을 통해서 그 효과를 인정받았기 때문에 누구나 믿고 따를 수 있는 다이어트의 한 방법으로 자리 잡을 전망이다.

◆ 1:1 영양사 책임감량 보증제 실시 = 섭취방법부터 갑자기 잡힌 회식이나 술자리 대처법, 그리고 평소의 식습관 조절까지, 영양사들의 1:1 관리를 통해 원하는 목표 감량수치 100% 도달을 보장하고 사후관리 까지 병행하여 감량 후에도 그 몸무게를 계속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보령 다이어트 홈스쿨(080-7000-222, www.jeildiet.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