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저 나이에 어쩜 저 몸매가! 처녀 부럽지 않은 아줌마 몸짱!

저 나이에 어쩜 저 몸매가 될 수 있을까? 얼마 전 오연수는 두 아이의 둔 엄마임에도 불구하고 군살 없는 탄탄한 몸매를 공개해 화제가 됐다. 오연수의 파격적인 등장은 머츄리얼리즘의 등장과 3~40대 여성들 가슴을 자극시켰다. 

정원성형외과의 가슴성형 전문의 설철환 원장의 말에 따르면 “최근 들어 20대 여성보다 3~40대 여성들의 가슴성형 문의가 늘고 있다. 과거의 어머니들이 결혼 후 잇단 출산과 모유수유로 인해 처진 가슴을 안고 여자보다는 어머니로 살아갔다면, 최근에는 가슴성형을 통해 처녀보다 탄력 있는 가슴을 갖고자하는 여성들이 많아졌기 때문이다.”라고 했다. 출산 후 약간 처진 가슴의 경우 확대수술로 바스트 포인트를 올려주고, 심하게 늘어진 가슴을 축소수술로 개선하면 몸매만 봤을 때 누가 봐도 부러워할 만큼 매끈하게 보일 수 있다고 전했다.

활동적인 당신의 가슴성형은 최소절개 내시경 가슴성형으로!

설원장은 “3~40대 여성들의 사회참여로 직장생활을 하는 여성들의 가슴성형 문의가 늘고 있다”면서, 이처럼 “수술 후 직장생활을 해야 하는 여성들에게 3cm 최소절개 내시경 가슴확대수술이 인기가 많다”고 전했다. 설철환 원장의 3cm 최소절개 내시경 수술은 기존의 코젤 보형물을 이용한 가슴확대수술로 5cm이상의 절개를 요했던 것과 달리, 가슴성형 전용 내시경을 이용하기 때문에 3cm정도의 작은 절개로 수술을 할 수 있다. 또한 내시경을 통해 수술부위를 눈으로 보면서 진행되기 때문에 보형물이 위치할 공간을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다.

평년기온보다 높아진 날씨 때문에 옷차림이 간소해져 가슴을 강조할 수 있는 웃옷들이 여성들을 유혹하며, 중년층 연예인들의 나이를 속이는(?) 활동도 활발해지고 있다. 3~40년을 살면서 나이 때문에 못 입어 본 옷이 있다면, 혹은 가슴 때문에 몸매를 망치고 있다면, 3cm 최소절개 내시경 수술로 가슴 자신감을 충전해 보자. 올여름 여름 해변에서 당신을 빛나게 해줄 머스트 해브 아이템은 나이보다 당신의 완소몸매가 될 것이다.

머츄리얼리즘(Maturialism) - 젊은 세대가 주도하는 기존 소비시장에 만족하지 못한 중년층이 자신의 삶을 적극적으로 가꾸기 위한 상품을 찾는 소비 패턴.

<도움말=정원성형외과 설철환 원장>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