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아웃도어 의상으로 바캉스 패션 연출

입력 : 2013-07-22 10:56:22 수정 : 2013-07-22 10:56:22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휴가 성수기와 장마철이 겹쳤는데도 불구하고 다들 휴가 계획을 세우느라 분주하다. 특히 바캉스 패션은 여름 휴가의 백미. 일상에서 벗어나 휴가지에서 남다른 패션 감각을 뽐내 스스로를 표현하고자 하는 소비자가 늘어나고 있다.

 바캉스 패션 아이템 선택 시에는 휴가지 어디에서든 편안하고 유용하게 입을 수 있는 기능성을 반드시 고려해야 한다. 최근 아웃도어 브랜드들은 기능성에 스타일까지 겸비한 제품을 선보여 바캉스를 준비하는 소비자의 눈길을 끌고 있다.

 어반 아웃도어 브랜드 ‘빈폴아웃도어’는 한층 강화된 기능성으로 휴가철 활동성을 높임은 물론 청량감 있는 색감과 매력적인 디자인으로 스타일리시함을 더한 바캉스 패션 아이템을 추천한다.

◆똑똑한 티셔츠 하나 챙기면 휴가 내내 보송보송!

 어떤 의상과도 손쉽게 매치할 수 있고 간편해 매번 손이 가는 아이템이 바로 티셔츠다. 특히 땀을 잘 흡수하는 티셔츠 하나면 무더운 여름 날씨도 거뜬하게 이겨낼 수 있다.

 마린 룩을 연출할 때 제격인 빈폴아웃도어의 ‘네이비 스트라이프 티셔츠’는 흡습속건 기능이 뛰어날 뿐 아니라 방취 효과가 우수한 ‘데오도란트 테이프’를 겨드랑이 부분에 적용해 시원하게 휴가를 보내도록 돕는다. 또한 가슴의 데님 포켓 장식으로 포인트를 주었다. 빈폴아웃도어의 ‘긴팔 래쉬가드 티셔츠’는 UV-CUT 기능성 소재의 제품으로, 뜨거운 여름 태양 아래서 아웃도어활동을 즐길 때 꼭 필요한 아이템이다. 물에서도 활동성이 뛰어나고 건조가 빨라 실용적이다.

 빈폴아웃도어 ‘오리온(Orion) 긴팔 티셔츠’는 오버 사이즈 디자인으로 휴가지 수영복과 레이어드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밑단부분의 네이비 배색 처리로 심심해보일 수 있는 룩에 포인트를 주었다.

 빈폴아웃도어 ‘러비지(Lovage) 에스닉 프린트 티셔츠’는 암홀 라인이 없는 와이드한 피팅감을 자랑하며 암홀 봉제 라인 하단에 데오도란트 테이프가 처리되어 땀냄새와 세균의 발생을 억제해 주기 때문에 더운 여름에 입기 매우 좋다. 또한 에스닉한 프린트로 패션성도 놓치지 않았다.

◆편안해진 ‘반바지’로 휴가지에서 실용성 UP 활동성 UP

 짧은 길이의 하의는 바다, 계곡, 워터파크 등의 휴가지에서 체감 온도를 낮춰 줄 뿐 아니라 활용도가 높아 휴가 때 반드시 챙기는 아이템이다. 휴가지에서는 특히 활동이 많기 때문에 편안함과 실용성을 높인 제품이 각광받고 있다.

 허리에 웨빙 벨트가 포함되어 더욱 실용적인 빈폴아웃도어 남성 ‘스트레치 반바지’는 고기능성 스트레치 소재로 활동이 편한 것이 특징.섬유 생산과정이 인체와 환경에 안전한 재료와 공정만으로 이뤄 졌음을 인증하는 스위스 블루사인을 획득한 소재를 사용했다.

 빈폴아웃도어 ‘페가수스(Pegasus)반바지’는 사이즈 조절이 가능해 물놀이 시에 흘러 내림을 방지할 수 있어 활동량이 많은 휴가 때 착용하기 적합한 아이템이다. 폴리 소재로 건조가 빠르고  안감이 그물망 조직으로 처리되어 매우 실용적이다.

 경쾌한 컬러감의 여성용 빈폴아웃도어의 ‘컬러 쇼트 팬츠’는 폴리 소재로 건조가 빨라서 물놀이와 같은 아웃도어에 없어서는 안될 필수 아이템이다.

 빈폴아웃도어 여성 ‘스트레치 반바지’는 고기능성 스트레치 소재와 허리 뒷부분 엘라스틱 밴드 사용으로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도 편하게 착용할 수 있다.

◆완벽한 바캉스룩 연출하려면 액세서리도 신경 써야

 자외선 차단 혹은 내추럴한 모습을 감추고 싶을 때 쓰는 모자나 여행용품을 보관하는 가방과 같이 잠깐 착용하는 아이템에는 상대적으로 관심을 두지 않기 마련. 하지만 완벽한 바캉스룩을 연출하고자 한다면 패션 액세서리에도 세심하게 신경 써야 한다.

  빈폴아웃도어 ‘콘테이너 슬링백’은 나일론 코듀라 소재로 오염에 강하고 견고한 제품이다. 부분적으로 누벅 가죽과 컬러 배색 처리를 하여 클래식한 멋을 준다. 특히 옆으로도 착용할 수 있어서 젊고 세련된 연출이 가능한 아이템이기 때문에 휴가철 젊은이들 사이에서 매우 인기가 높다.

 빈폴아웃도어 ‘아이보리 캡’은 넓은 챙 형태로 햇빛을 가리기 매우 좋은 제품이다. 여기에 흡습 속건 기능이 우수한 쿨맥스 땀받이를 사용하여 무더운 날씨에도 쾌적한 상태를 유지해 준다. 등산은 물론 캠핑, 여행 시에도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으로 추천한다.

 빈폴아웃도어 관계자는 “아웃도어의 강점인 기능성은 물론 세련된 컬러와 유니크한 디자인 등 패션성을 강화한 아웃도어 제품이 많아 휴가를 앞둔 소비자들에게 인기”라며 “빈폴아웃도어와 같이 스타일리시하면서도 활동적으로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돕는 제품으로 남보다 돋보이는 바캉스 패션을 연출할 수 있다”고 전했다.

김기환 기자 kkh@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